[회원관련]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ID와 비밀번호가 맞지 않는다고 나오는 경우 키보드의 [Caps Lock]키가 눌러져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창 상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셔서 다시 한번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로도 찾지 못하신 경우에는 아이필립 [고객센터1544-635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관련]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해야 하나요?
[회원정보수정방법1]
1. 홈페이지 우측 로그인 창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하시면 바로 하단에 [회원정보]를 클릭하신 후 회원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수정방법2]
1. 홈페이지 우측 로그인 창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하시면 바로 하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3. 마이페이지 좌측 메뉴 하단에 [회원정보수정]를 클릭하신 후 회원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회원관련]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아이디 찾기]
1.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 아이필립 홈페이지 우측 로그인창 상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2. 이름 또는 업체명과 이메일을 입력하시고 찾기버튼을 클릭하시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1.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을 경우 아이필립 홈페이지 우측 로그인창 상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2. 이름 또는 업체명과 아이디, 이메일을 입력하시고 찾기버튼을 클릭하시면 가입 당시 등록되었던 이메일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회원관련]회원 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경우, 요청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탈퇴를 요청하시기 전에 주문 상품의 구매 절차를 완료하셔야 하며,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님이 부담하셔야 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 방법]
1. 홈페이지 우측 로그인 창에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하시면 바로 하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3. 마이페이지 좌측 메뉴 하단에 [회원탈퇴]를 클릭하신 후 간단한 절차를 거쳐 회원 탈퇴가 진행됩니다.
[회원 탈퇴 시 유의 사항]
탈퇴 후 14일간 재가입이 불가하며,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히 생각하신 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 (거래기록의 보존 등)'에 따라 주문정보는 탈퇴 후에도 5년간 데이터로만 보관됩니다.
단, 데이터를 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하지 않으며 5년이후 파기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수정을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정보수정방법1]
1. 홈페이지 우측 로그인 창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하시면 바로 하단에 [회원정보]를 클릭하신 후 회원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수정방법2]
1. 홈페이지 우측 로그인 창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하시면 바로 하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3. 마이페이지 좌측 메뉴 하단에 [회원정보수정]를 클릭하신 후 회원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 유선상으로 변경하시려면 아이필립 [고객센터1544-635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관련]주문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저희 아이필립은 주문 접수 후 결제가 되는 순서로 담당 디자이너가 배정이 되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확인방법]
1. 홈페이지 우측 로그인창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 합니다.
2. 로그인창 바로 하단 또는 홈페이지 우측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3. [마이페이지] 좌측 메뉴에서 [작업의뢰현황] 또는 [주문내역]을 클릭 하시면 해당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필립은 주문 접수 후 결제가 되는 순서로 담당 디자이너가 배정이 되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작업 진행 확인 방법]
1. 홈페이지 우측 로그인 창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 합니다.
2. 로그인 창 바로 하단 또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3. [마이페이지] 좌측 메뉴에서 [작업 의뢰 현황]을 클릭하시면 해당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 오랜 시간 작업 진행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아이필립 [고객센터1544-635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하신 제품의 진행 상황에 따라 주문취소 여부가 다릅니다.
[주문 취소 여부 확인 방법]
1. 홈페이지 우측 로그인 창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 합니다.
2. 로그인 창 바로 하단 또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3. [마이페이지] 좌측 메뉴에서 [작업 의뢰 현황]을 클릭하시면 우측 끝 진행 상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입금 대기 상태에서만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아이필립 [고객센터1544-6353]으로 주문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 조판이 완료된 후에는 주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교정확인이란?
주문한 상품에 대해서 인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오탈자나 손실된 이미지 등이 없는지를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하는 절차를 말합니다.
교정확인은 무심코 넘어갈 수 있는 오탈자나 손실된 이미지로 인한 인쇄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고, 고객님과 당사와 발생하는 민원을 최대한 줄일 수 있는 방법이오니 다소 불편한 점이 있으시더라도 양해 바라겠습니다.
주문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누락될 수 있습니다.
[작업진행안내]
오후 4시이전 입금시 당일 진행
오후 4시이후 입금시 익일 진행
토일요일, 국공휴일은 제외